YOOV WORK - 비즈니스 인사담당자 도우미
YOOV WORK는 YOOV 인터넷 기술 HK 리미티드에서 개발한 무료 안드로이드 비즈니스 및 생산성 앱입니다. 이 앱은 반복적인 일상 업무를 단순화하고 숨겨진 효율성을 발휘하여 팀워크를 원활하게 만드는 자동화 시스템을 자랑합니다. 11,000명 이상의 고객과 파트너가 YOOV를 신뢰하며, 새로운 사용자를 위해 14일 무료 체험을 제공합니다.
이 앱은 6가지 핵심 기능을 갖추고 있어 눈에 띄게 차별화됩니다. 워크플로우 승인 기능은 승인 양식, 프로세스 및 승인자를 설정하여 업무 시간을 최소화합니다. 스마트 출석 관리 기능은 개인 출석 기록을 확인하고 언제든지 누락된 기록을 채울 수 있게 합니다. YOOV WORK는 스마트 로스터 관리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일괄적으로 로스터 및 다중 출석 그룹을 설정하고 캘린더에서 근무 시간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. 휴가 관리 기능은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으며, 시스템 내에서 기본적으로 설정된 휴가 유형 및 규칙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. 급여 계산 및 관리 기능은 앱에서 전자 급여 명세서를 확인하고 기본 급여, MPF, 수수료, 수당 등을 계산할 수 있게 합니다. 마지막으로, 직원 관리 기능은 검색 기능을 통해 담당자를 찾아 의사 소통 효율성을 높입니다.